전체메뉴

분양일정

[9월 2주 분양동향] 추석 연휴 끝난 직후 한산한 분양시장…전국 1500여 가구 분양

목록


경기 안양, 경남 김해 등 새 아파트 공급 눈길

9월2주 분양시장은 추석 연휴가 끝난 직후라서 분양소식이 전주에 비해 그게 줄었습니다. 

금주엔 평촌신도시와 주촌선천지구 등 신도시 택지지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단지가 분양에 나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끕니다.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도 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브랜드 오피스텔의 오픈 소식이 있습니다. 월말로 접어들수록 오픈 소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9월 2주 청약 및 입주자를 모집하는 곳은 총 7곳, 총 1578가구로 집계 됐습니다.

두산건설이 경기 안양시 호계동에 짓는 ‘평촌 두산위브 더 프라임’을 분양합니다. 지하철 1호선과 4호선환승역인 금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인덕원~동탄선과 GTX-X노선 등이 연결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경수대로를 통해 차량이동이 쉽고 홈플러스, AK플라자 등을 비롯해 평촌신도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L이앤씨가 경남 김해시 주촌면에 짓는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분양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주촌선천지구의 개발이 진행중이며 김해 무계와 삼계를 잇는 58번국도, 부전~마산 복선전철 장유역 등의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코스트코 김해점이 반경 1km 내에 있으며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의 학교가 인근에 있습니다. 조만강, 운경산 등 녹지공간들로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신태양건설이 강원 양양군 양양읍에 짓는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을 분양합니다. 양양종합터미널, 하나로마트(예정) 등과 인접해 있습니다. 송이조각공원, 남대천공원 등을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낙산해수욕장, 낙산도립공원 등의 휴양지 등을 이용하기 쉽고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습니다. 일부세대에서는 오션뷰가 가능합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모델하우스 오픈은 3곳이며 수도권에서 분양에 나서는 오피스텔 물량들입니다.

오픈 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의왕시 학의동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1단지(전용면적 99~119㎡, 총 512실) △경기 의왕시 학의동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2단지(전용면적 119㎡, 총 330실) △경기 화성시 오산동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전용면적 84~107㎡, 총 400실) 등입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제공 | 부동산인포

한경 주요뉴스

    삼성 우리은행 국민은행
    상단 바로가기